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넷플릭스에서 아이리쉬 위시를 보면 아일랜드 여행을 최대한 빨리 예약하고 싶을 것이다.
린제이 로한이 주연을 맡은 두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첫 번째는 2022년의 폴링 포 크리스마스로, 많은 사람들이 로한의 영화 컴백으로 간주했다.
아이리쉬 위시는 뜻깊게도 성 패트릭의 날에 맞춰 공개되었다.
Janeen Damian이 감독하고 Kirsten Hansen이 대본을 쓴 Irish Wish는 로한이 그녀의 작가들 중 한 명인 꿈 많고 성공한 Paul Kennedy (Alexander Vlahos)와 사랑에 빠진 Maddie라는 이름의 문학 편집자로 나온다.
불행하게도, Maddie의 사랑은 짝사랑이다. 그것뿐만 아니라, 그녀는 우연히 그녀의 친구 Emma (Elizabeth Tan)에게 Paul을 소개하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Maddie는 대신 그녀가 신부가 되기를 바라면서, 아일랜드에서의 그들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된다. 약간의 아일랜드의 마법이 그녀를 도울 수 있을까?
1.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더블린
역사와 문화가 환영하는 활기찬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는 아일랜드의 동쪽 해안에 있다.
더블린은 전통에 흠뻑 젖었지만 현대적인 에너지로 윙윙거리는 도시다.
더블린의 풍부한 역사
13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인 랜드마크인 더블린 성을 방문하고 우아한 스테이트 아파트와 고딕 예배당 로얄을 탐험할 수 있다.
더블린의 문화 중심지인 템플 바의 자갈이 깔린 거리를 돌아다니고 활기찬 펍, 미술관, 거리 공연자들에게 분위기를 흠뻑 즐겨보자.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아름다운 조명의 필사본인 켈스의 책을 감상할 수 있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인 트리니티 칼리지를 가봐야 한다. 리피 강을 따라 산책하고 메리온 광장과 피츠윌리엄 광장의 우아한 조지아 건축물을 감상하거나, 아일랜드의 난기류를 엿볼 수 있는 과거 감옥으로 변신한 박물관인 킬마인엄 가올은 가이드 투어가 도움이 될 것이다.
더블린의 문화 현장
더블린은 문화 활동과 행사들로 가득 찬 도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비 국립 극장 공연, 펍과 뮤직 베뉴에서 전통적인 아일랜드 음악과 춤을 즐겨보자.
아일랜드 국립 갤러리 또는 휴 레인 갤러리를 방문하여 아일랜드와 국제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거나, 스미스필드의 창조적인 중심지에 있는 활기찬 거리 예술 현장을 탐험할 수 있다.
더블린은 문학사의 보고다. 제임스 조이스 센터, 오스카 와일드, W.B. 예츠, 사무엘 베켓 같은 유명한 아일랜드 작가들의 거주지 문학 투어도 멋지다.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더블린의 요리
더블린은 다문화 유산을 반영해 다양한 요리가 있어 음식 애호가들의 천국이다.
피쉬 앤 칩스, 쇠고기 기네스 스튜와 같은 푸짐한 아일랜드 전통 음식과 도시 전역의 아늑한 펍과 가스펍에서 전통적인 아일랜드 아침식사(블랙 푸딩과 소다 빵으로 완성)를 시식하자.
더블린의 세계적인 맛을 맛보고 싶다면, 이탈리아의 젤라토부터 중동의 팔라펠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무어 거리나 템플 바 푸드 마켓의 활기찬 가판대로 가면 된다.
더블린의 가장 오래된 펍인 기네스 스토어하우스나 브레이즌 헤드와 같은 역사적인 펍에서 아일랜드의 상징적인 스타우트인 기네스 1파인트 원샷은 기본이다.
더블린의 활기찬 밤 문화
더블린은 어두워진 후에 살아난다.
라이브 음악, 크래프트 칵테일, 전통 아일랜드 세션을 즐길 수 있다.
펍 쇼핑, 라이브 음악 템플 바, 시크한 칵테일 바, 심야 클럽을 즐기려면 사우스 윌리엄 스트리트와 캠든 스트리트의 최신 유행 지역으로 가면 된다.
역사적인 올림피아 극장 공연을 즐기자.
아일랜드 더블린 여행 꿀팁
통화: 아일랜드의 통화는 유로(유로)다.
언어: 영어는 더블린에서 사용되는 주요 언어이지만 아일랜드어(Gaeilge)도 공용어다.
교통: 더블린은 버스, 트램, 그리고 기차(DART)를 포함한 광범위한 대중 교통 네트워크가 있다. 택시와 승차 공유 서비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날씨: 더블린은 온화한 여름과 시원한 겨울을 가진 온화한 해양 기후다.
소나기가 일년 내내 흔하기 때문에, 겹겹이 걸쳐 입고 방수 옷을 반드시 챙기는 것이 좋다.
더블린은 고대 역사와 현대의 혁신이 만나는 대조의 도시다.
역사적인 랜드마크, 요리, 문화 등 더블린은 평생 지속될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 슬래인트! (건배!)
2.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장엄한 모허 절벽
모허 절벽은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숨막히는 자연 명소다.
클레어 카운티의 험준한 대서양 해안선을 따라 8킬로미터 이상 뻗어 있는 모허 절벽은 214미터까지 극적으로 상승하여 말문이 막힐 듯한 전경이다.
모허 절벽 끝에 서면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매료될 것이다.
우뚝 솟은 절벽부터 대서양의 광대한 풍경까지 장관이다. 맑은 날에는 아란 제도, 골웨이 만, 멀리 코네마라 산까지 볼 수 있다.
모허 절벽은 눈의 향연도 있고 자연의 힘을 보여준다.
파도가 아래 절벽에 부딪히며 공중으로 물보라를 뿜어내는 동안 짠내 나는 산들바람을 느낄 수 있다.
수백만 년 동안 아일랜드 해안의 원시적이고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과 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모허 절벽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
아름다운 모허 절벽은 역사와 전설이 스며 있다.
주변 풍경의 독보적인 전망을 제공하는 절벽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19세기의 망루 오브라이언 타워를 가보자.
한때 해안선에 점철되었던 고대 요새와 정착지, 그리고 세대를 통해 전해져 내려오는 수많은 이야기와 신화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다양한 야생동물
모허 절벽은 다양한 바닷새들과 해양 생물들의 안식처다.
절벽 위에 둥지를 틀고 있는 물개들과 돌고래, 물 속에서 놀고 있는 물개, 길레모트를 만날 수 있다.
자연 서식지에서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다.
모허절벽 투어 꿀팁
날씨: 모허 절벽의 날씨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맑은 날에도 옷을 겹겹이 입고 방수 옷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
안전: 지정된 길로만 다녀야 하며, 특히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가파른 절벽과 강한 바람에 주의해야 한다.
방문자 센터: 지역 역사, 지질학, 야생동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허 방문자 경험의 절벽에서 방문을 시작하면 좋다.
가이드 투어: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거나 현지 가이드를 고용하면 경험을 향상시키고 자연 및 문화 유산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3.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위클로의 웅장한 절벽
아일랜드 동부 해안을 따라 숨겨진 보석인 위클로 절벽도 영화에 등장한다.
서해안의 모허 절벽만큼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위클로 절벽은 아일랜드의 자연미에 흠뻑 젖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더 조용하고 한적한 경험일 것이다.
무성한 풍경과 그림 같은 풍경으로 종종 “아일랜드의 정원”이라고 불리는 위클로 카운티에 위치한 위클로 절벽은 매력적인 도시 브레이의 남쪽 해안선을 따라 뻗어 있다.
바람과 바다의 거침없는 힘에 의해 조각된 이 장엄한 절벽은 아일랜드 해에서 우뚝 솟아오른 참 멋진 장소다.
브레이 헤드 클리프
위클로 절벽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브레이에서 이웃 마을인 그레이스톤스까지 절벽 꼭대기를 따라 감기는 경치 좋은 하이킹 코스인 브레이 헤드 클리프 워크(Bray Head Cliff Walk)를 따라 걷는 것이다.
7km 트레일로 바다로 곤두박질치는 험준한 절벽과 눈이 볼 수 있는 만큼 뻗어 있는 파노라마와 해안 전망이 기가 막힌다.
브레이 헤드 클리프 워크(Bray Head Cliff Walk)를 따라 하이킹을 하면 다양한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다.
물개, 돌고래, 갈매기, 가마우지를 발견할 수 있다. 더 자세히 보기 위해 망원경을 챙기면 좋다.
아이리쉬 위시 촬영지 아일랜드 여행 주변 명소 방문
위클로 절벽 주변엔 많은 명소와 활동이 있다. 산책로, 모래 해변 및 북적거리는 카페와 함께 매력적인 해변 마을 브레이와 그레이스톤즈를 가보면 좋을 것이다.
파워스코트 에스테이트, 글렌달루프 수도원 부지 및 위클로 가올과 같은 랜드마크에서 위클로 카운티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느낄 수 있다.
위클로 방문 꿀팁
브레이 헤드 클리프 산책로는 브레이의 해변 산책로나 그레이스톤즈로 들어가면 된다.
두 마을 모두 더블린에서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으며, 기차와 버스가 정기 운행한다.
안전: 브레이 헤드 클리프 산책로는 특히 절벽 가장자리 근처의 지정된 길로만 다녀야 한다.
튼튼한 신발을 신고 특히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오는 날씨에는 조심해야 한다.
위클로 절벽은 서해안의 절벽들에 비해 덜 알려져 있을지 모르지만, 아일랜드의 해안 아름다움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다.